Crisis Care
서비스
위기 개입을 통한 안전한 이슈 해소를 돕는 서비스
자세한 내용은 미팅후 제공됩니다.
VIP 멘탈 케어
VIP Mental Care 서비스는 개인의 정서, 행동, 성격 등 고유의 개성이 조직 내외의 브랜드 가치 와 직결되는 직종 및 직책을 대상으로 합니다. VIP 케어를 통해, 브랜드 가치 상승의 선순환과 위기 개입을 목표로 합니다.
-
Daily Mental Care : VIP가 스트레스를 관리하고 잠재력을 발휘 할 수 있도록 촉진 하여 대내외 리스크를 최소화 합니다.
-
VIP Risk Care: VIP 관련 리스크 발생 시, 전문적이고 안전한 케어를 통해 도전을 통한 의미 발견과 성장을 촉진합니다.
ISSUE 케어
조직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이슈가 발생한 경우 VIP 케어와 더불어 조직 내,외 이슈 해소에 필수적인 대인간 커뮤니케이션을 유관 전문가들과 함께 협업하여 진행합니다.
-
커뮤니케이션 가이드 : 적절한 메시지 전략을 VIP 및 주요 이해 관계자가 대내외에 효율적으로 전달 할 수 있도록 관련 전문가와의 협업을 통해 전략적 코칭을 진행 합니다.
-
VIP 지원 : 이슈의 중심에 있는 VIP의 정서 평가 및 적절히 대응 할 수 있도록 정서 지지 와 전략을 동시에 제공하는 프로그램 입니다.
ADVISORY 서비스
위기 상황 발생 시 심리적으로 극심한 스트레스를 경험하고 있는 주요 이해 관계자를 대상으로 이슈의 적절한 해소가 완료될 때까지 코칭과 케어를 목표로 합니다.
-
24 hr 위기 케어 핫라인 운영 : 이슈의 안정적인 해소를 돕는데 필수적인 주요 이해 관계자들의 정서적 소진 및 전략 가이드를 위한 핫라인을 운영합니다.
-
위기 대응 코칭 : 조직 내의 주요 이해관계자들이 VIP 및 외부 대응 대상과의 커뮤니케이션 진행 시 필요한 적절한 대응 전략을 지원합니다.
VIP 케어 서비스
Crisis Care
서비스 진행 과정
*조직 리스크
조직 내에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리스크 지원
-
구조조정 진행 시/ 진행 후
-
M&A 진행 시
-
Remote work등 급격한 업무 환경 변화 시
-
산업 재해 등 위기 사건 발생
*휴먼 리스크
심리 전문가의 HR 지원을 포함한 개입
-
리더십 리스크
-
팀원 간 갈등
-
구성원 정서 이슈 등 휴먼 리스크 관련 이슈
다양한 리스크 상황에 노출되어, 정서적 위기에 있는 구성원을 대상으로 케어를 지원합니다.
구성원 케어 서비스